본문 바로가기

A씨 측 "열애설 부인한 B씨 어이 없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2.11.02 14:50
2일 저녁 7시 50분 연예특종에서는 디자이너 A씨의 측근이 B씨와 A씨가 사귄 것이 맞는다는 사실을 보도한다.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이돌 가수 B씨와 연인 사이였음을 언급하는 글을 올려 큰 파장을 일으킨 A씨는 'B씨의 불성실한 태도가 결별의 원인이 되었다. 자신은 철저히 이용당했다'고 주장했지만 B씨 측은 A씨와 사귀었던 적이 없다며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다.



A씨의 측근은 JTBC 연예특종의 단독 취재를 통해 '두 사람이 사귄 것은 사실이며 B씨의 반응이 어이없다'고 언급했다. 이번 염문설에 대한 양측의 입장을 JTBC 연예특종이 집중 취재한다.



10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6억 뷰를 넘기고 유튜브 역대 최다 조회 2위 등극을 눈앞에 둔 싸이가 미국 핼러윈데이까지 점령했다. 싸이의 의상이 핼러윈데이 최고의 코스튬으로 등극하며 대세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한편 초대형 허리케인을 뚫고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공연에 참석하는 열정을 보이며 캐나다 팬심까지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이번 주, 세계 구석구석에서 화제가 된 '싸이 열풍', 그 현장을 공개한다.



이병헌, 배용준, 쥬얼리 등 많은 스타들이 SNS와 방송을 통해 인증을 하며 애니팡 앓이에 동참하고 나섰다. 대선배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고 집중력을 잃고 눈이 침침해지는 등 부작용까지 속출하는 가운데 마니아라 불릴 정도로 애니팡에 푹 빠져 있는 스타들. JTBC 연예특종에서는 적게는 2만점부터 많게는 백만 점 이상까지 기록한 스타들의 점수를 공개하고 스타 애니팡 랭킹 TOP10을 선정해 진정한 애니팡 고수를 파헤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