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금융투자…수익률로 직원평가, 고객신뢰 이끌어

중앙일보 2012.10.23 03:21 주말섹션 7면 지면보기
강대석 대표이사
신한금융투자가 한국표준협회가 평가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증권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강대석 대표이사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증권 부문 1위’의 영예를 안겨준 한국표준협회와 심사위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신한금융투자는 업계 최초의 금융투자회사로서 모든 직원이 프로정신으로 무장해 고객 감동 및 신한금융그룹의 경영철학인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 계열사로서의 장점을 살린 자산관리·부문 강화로 고객에 대한 종합솔루션/서비스 제공 및 신상품 개발에 주력하여 증권 부문 1위 기업으로서의 진면목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는 업계 최초의 금융투자회사로서 시행 중인 고객 중심 경영과 ‘따뜻한 금융’의 실천으로 요약된다.



신한금융투자는 다양한 방면으로 고객 감동 및 신한금융그룹의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대석 대표이사는 취임 이후 전 직원이 프로정신으로 무장하면 고객의 아낌없는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수익률을 직원 평가에 반영함으로써 장기투자 유도 및 금융상품 등을 중심으로 한 고객 자산관리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