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금호렌터카… 깨끗한 차, 친절미소 … 업계 1위 비결이죠

중앙일보 2012.10.23 03:20 주말섹션 10면 지면보기
이희수 대표이사
kt금호렌터카가 한국표준협회가 평가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렌터카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희수 대표이사는 “kt렌탈의 대표 사업브랜드인 kt금호렌터카가 2012년 KS-SQI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kt금호렌터카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과 고객 우선주의, 현장 중심주의 원칙하에 ‘kt금호렌터카의 서비스 문화’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한 전임직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kt금호렌터카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한다.
‘kt금호렌터카’는 명실공히 렌터카 국내 1위 브랜드로 전국 주요 도시 및 공항, 역사, 호텔을 아우르는 140여 개 최대 영업망과 6만여 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 “Rent A Smart Life”라는 슬로건 하에 고객들에게 차량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라이프를 제공하고 있다.



kt금호렌터카는 서비스와 상품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로열티 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kt금호렌터카의 모든 지점 및 영업현장에서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깨끗한 차량’ ‘성능이 우수한 차량’ 그리고 고객에게 ‘항상 친절한 미소’로 ‘최고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고객 서비스 ‘4대 가치’를 기본지침으로 준수하고 있다.



서비스 아카데미를 통해 모든 직원에게 질 높은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우수 직원은 포상과 격려 등 보상을 통해 전사적으로 양성하 고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