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양증권‘MY W 007 Bond Plus 랩’인기

중앙일보 2012.10.23 03:11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최근 증권사 창구를 통해 뭉칫돈이 몰리고 있다. ‘금리 + α’를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조건을 갖춘 해외채권형상품이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주식대비 낮은 변동성에 높은 수익성까지 갖추었고, 종목 분산투자를 통해 위험요소 또한 최소화하여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것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동양증권의 ‘MY W 007 Bond Plus 랩’이 있다.



 동양증권(www.MyAsset.com)은 해외채권형펀드에 대한 분산투자와 주기적인 펀드 편입종목 및 비중 조절을 통해 정기예금금리+α 수익 추구를 목표로 하는 ‘MY W 007 Bond Plus 랩’을 출시했다.



 MY W 007 Bond Plus 랩은 해외채권형펀드 등 채권형 자산에 대한 투자를 통해 정기예금금리+α 수준의 안정적 수익률 달성을 목표로 운용하는 중위험 중수익 추구 상품이다. 현재 해외채권펀드는 이머징 국가의 채권, 선진국 하이일드채권 등에 대한 투자를 통해 높은 이자수익 확보와 채권가격 상승에 의한 자본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면서도 주식대비 낮은 변동성으로 정기예금금리+α 수익을 추구하는 대표적 금융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MY W 007 Bond Plus 랩은 Wrap운용팀에서 금융상품전략본부와 리서치센터 등 전문가들과의 정기적 회의체를 통해 수익-위험도 분석을 거친 후 3~4개의 우수한 해외채권펀드를 선별하여 분산 투자하고, 주기적인 펀드 분석을 통한 펀드의 편출입 및 편입 비중 조절을 핵심 전략으로 한다.



 최소가입금액은 1백만원이고 수수료는 연 1.3%를 선취하며, 중도 해지시 잔존기간에 따라 선취수수료의 20%는 환급된다. 펀드에서 발생하는 판매수수료 및 판매보수 또한 면제된다. 동양증권 전국 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문의 1588-2600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