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해를 빛낸 브랜드를 찾습니다

중앙일보 2012.09.12 03:22 주말섹션 2면 지면보기
한국프랜차이즈협회는 오는 9월 20일까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및 가맹점, 프랜차이즈 관련 공로자를 대상으로 ‘2012 제13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The 13th Korea Franchise Business Awards 2012)’을 공모한다.


2012 한국프랜차이즈대상 공모
20일까지 접수 … 시상은 12월

올해로 13번째를 맞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프랜차이즈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경쟁력 제고 및 프랜차이즈산업인의 고취를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 상은 지식경제부, 중소기업청 등 정부가 후원하고 있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는 자체 경쟁력을 보유하고 가맹점과의 윈윈 시스템 구축에 노력한 업체들을 발굴 및 시상함으로써 업계 공동의 발전을 꾀한다. 참가 신청은 국내에서 영업 중인 국내·외 프랜차이즈 가맹본사 및 가맹점으로 정부 포상 결격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시상은 정부포상과 기관장상으로 나누어진다. 정부포상은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지식경제부 장관상, 중소기업청장상이 수여되며 기관장상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회장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KOTRA 사장상, 소상공인진흥원 원장상, 중앙일보 사장상 등이 수여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20일 오후 6시까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사무국(서울 광진구 능동 237-11 광명빌딩 8층)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 하면 된다.



참가신청서, 공적조서 및 요약서 등 해당 제출서류 양식은 협회 홈페이지(www.ikfa.or.kr)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응모비는 전액 무료다.



시상식은 12월 12일 호텔 프리마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구 객원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