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서 온 천연 콜라겐 화장품 엔스프리, 대리점 모집

중앙일보 2012.09.12 03:20 주말섹션 7면 지면보기
엔스프리 콜라겐 제품은 파우더 타입의 제품으로 사용할 때 바이탈하이드레이트에 섞어서 사용한다. 그 결과 무방부제, 무색소, 무알코올, 무인공첨가물로 미국 고객으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엔스프리 콜라겐5000 제품을 더욱 발전시킨 울트라콜라겐 제품을 출시했다.



엔스프리 코리아

다산솔루션(엔스프리 코리아)은 미국 Kintech USA사에서 생산하는 천연 콜라겐 화장품 엔스프리를 국내에 공급하는 사업파트너다. 국내 출시화 함께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제공하기 위해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대리점 희망자는 물건을 일괄적으로 받는 방식이 아니다. 1차적으로 대리점 협의 시 엔스프리 샘플을 직접 사용한 뒤 품질을 체험하고 계약한다. 그리고 개인용 및 업소용 제품을 한 세트 구매하고 직접 사용하면서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을 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다.



계약을 하면 각 제품 1세트를 받고 주위에 영업을 할 수 있는 영업교육 및 자료 샘플을 제공받는다. 대리점 희망자는 기존 화장품 방문판매처럼 영업에 뛰어난 언변도 필요 없이 주위의 지인들에게 자신이 직접 느낀 화장품 효능만을 설명하고 원하는 분들께 샘플을 체험시키면 된다. 샘플 체험한 분들이 좋다고 생각되면 인터넷 엔스프리 전용 쇼핑몰에 등록해 제품을 구매하면 대리점주에게 수익이 배당되는 시스템이다.



대리점 추천이 아닌 일반 고객이 쇼핑몰에 접속하여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이 경우에는 할인율이 없기 때문에 대리점주 추천으로 가입한 고객보다는 비싸게 구매할 수밖에 없다. 일반고객도 대리점주의 고객으로 등록해야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리점주가 되면 인터넷이 서툰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영업을 직접 할 수도 있다



대리점주의 조건은 특별하지 않다. 사업자 등록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다산솔루션에서 영업수수료를 지급하고 세무지원까지 한다. 대리점을 위해 가게를 가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최소의 비용으로 꾸준한 월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창업비용으로는 초기 사용 제품 구매비(8종) 100만원, 샘플 및 영업교육/자재비 50만원, 보증금 150만원으로 총 300만원이다. 보증금은 대리점 해지 시 돌려준다.



엔스프리 화장품으로는 ‘콜라겐5000’이 유명하다. 천연 해양 마린 콜라겐을 원료로 콜라겐 특성을 그대로 가지는 최소 분자량인 2000~2500 정도로 가공해 피부의 흡수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미 북미지역 및 유럽에서는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또 다른 제품인 세라마이드 제품은 세안후 바르는 에센스다. 피부 각질층의 50%를 이루는 지질성분을 강화시켜 피부가 외부의 오염물질에 감염되는 것을 방지시켜준다. 바르는 느낌이 실크를 바르는 듯한 부드러운 느낌의 제품으로 피부에 필요한 각종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하여 피부의 색을 화사하게 변화시켜 준다. 이 밖에 비욘드 모이스처(데이크림), 인텐스 나이트 리뉴얼(나이트 영양크림), 토털 아이 부스트(아이크림) 등 총 5종이 있으며, 제품으로는 개인용 5종, 업소용 덕용제품 3종이 있다.



비욘드 모이스처는 천연 식물 추출물로 오래 지속되는 보습을 위한 튼튼한 기초를 제공해 준다. 코엔자임 Q10과 비타민 E는 유해한 활성 산소를 중화해 피부재생을 활성화해 주고, 항상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또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되어 별도로 선크림을 바를 필요가 없다. 대리점 구입문의는 전화(070-7573-4243)로 가능하다.



이정구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