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이 날개다

중앙일보 2012.09.12 03:12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추석은 새로운 계절의 시작인 가을과 함께 찾아온다. 계절이 바뀌면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옷이다. 올해는 추석을 맞아 가족들에게 어울리고 아름다운 옷을 선물해 보자.

눈길 끄는 의류 브랜드들



 ◆제냐스포츠=제냐스포츠는 밀리터리에서 영감을 받은 ‘어번 카무플라주’라는 컨셉으로 정밀하게 고안된 어번 스포츠웨어 ‘리버서블 라이트쉘 재킷’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밀리터리 컨셉을 도시적으로 재해석한 제냐스포츠의 ‘리버서블 라이트쉘 재킷’은 원단부터 지퍼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에서 경량화에 초점을 두고 디자인된 의류. 다크 그린 솔리드 컬러·카무플라주 패턴이 각각 프린트 되어 날씨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변주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 중 자유로운 움직임과 유연성이 요구되는 상황에서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브랜드의 최신 테크놀로지가 반영된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해 눈이나 비·바람 등 외부의 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함으로써 착용 시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스포티한 감각과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제냐스포츠의 ‘제냐스포츠 ‘리버서블 라이트쉘 재킷’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스=게스의 오일라이즈는 데님 팬츠에 오일을 핸드페인팅 기법으로 덧바르거나 전체적으로 코팅해 게스 고유의 섹시함에 와일드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준 제품이다.



 오일라이즈 제품은 그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충분히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심플한 상의에 매치해 손쉽게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소프트하면서도 텐션이 좋은 원단을 사용해 다리 라인을 예쁘게 잡아준다. 블랙의 오일 워싱을 통해 거친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함께 느낄 수 있어 기존의 청바지에 식상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게스는 오일라이즈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정유사인 에쓰-오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쓰-오일 주요 주유소에서는 오일라이즈 데님으로 랩핑된 주유기가 설치되며, 14일부터 매장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00만원 에쓰-오일 주유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S.T.듀퐁=S.T.듀퐁 클래식에서는 모던 레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모던 레드 시리즈는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와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에서부터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세련된 디자인과 절제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빅 체크 셔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셔츠들로 출시된다.



 S.T.듀퐁 클래식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14일부터 29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셔츠와 타이 또는 타이 2개로 구성된 10만원 베이직 세트와 20만원 프리미엄 세트뿐만 아니라, 런닝과 드로즈로 구성된 언더웨어 프리미엄 세트를 8만원에 선보인다. 또한,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T.듀퐁의 양말 또는 손수건을 증정하며, 20만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S.T.듀퐁 양말과 손수건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예작=예작은 런칭 15주년을 맞아 15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 ‘버킷 세트’를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블랙의 패키지에 69,000원이라는 파격가를 선보인다. 예작의 15주년 특별 패키지 ‘버킷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하루 15분 정리의 힘’ 저자이자 국내 제1의 정리 컨설턴트 윤선현의 옷장 정리 컨설팅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 총 150명에게 1등은 50만원 상당의 옷장 정리 교환권 (15명), 2등은 20만원 상당의 옷장 정리 교환권(15명), 3등은 15주년 상품 예작 세트(15명), 4등은 하루 15분 정리의 힘 도서 증정(20명), 신상품 20% 모바일 할인권(85명)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진도모피=진도모피에서는 트랜드에 맞춘 간절기에 입을 수 있는 조끼제품 두 가지를 제안한다. 첫번째 아이템은 골든아일랜드 폭스 콤비 밍크 베스트다. 짧은 자켓 형태의 베스트로 호리젠탈 스킨웨이를 사용한 펄밍크에 네크라인과 바디 밑단에 펄밍크와 톤온톤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골든아일랜드 FOX를 콤비한 제품이다. 두번째 아이템은 일명 무스탕 베스트이다. 그레이 베이지계열의 고급스러운 색감을 베이스로 하여 양가죽 시어링 특유의 투톤 소재감을 디테일한 라인으로 대비시킨 제품이다.



오두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