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H,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2012.08.31 14:45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대표 서정수)가 2013년 2월 대학교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2012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채 모집한다.



공채 모집부문은 기술, 디자인, 기획/전략, 비즈니스, 경영지원 등 전 분야에 걸쳐 00명이며, 채용 인원은 전형 과정에서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이번 KTH 신입사원 공개채용 접수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17일 오후 6시까지로, KTH 채용 공고 사이트(http://kth.caree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성 검사 및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9월 28일 홈페이지 및 메일을 통해 공지하며, 면접 일정은 해당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KTH 채용 담당자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는 일에 대한 주체성을 가지고 실행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인재, 원칙/합의/공유를 바탕으로 서로 존중하며 믿음으로 행동하는 인재 등 KTH의 인재상에 적합한 인성과 태도에 주력해 채용할 계획”이라며 “무엇보다 고객과 KTH의 가치를 창출하고, 창출된 가치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H 채용 공고 사이트(http://kth.career.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