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더 헬스’로 건강한 휴가 보내세요

중앙일보 2012.07.23 03:11 건강한 당신 6면 지면보기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왔다. 휴가지에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태블릿 건강 매거진 ‘THE HEALTH(더 헬스)’로 건강한 휴가를 보내볼까. 7월호 ‘더 헬스’에서는 살을 찌게 하는 원인인 ‘가짜 허기’를 ‘진짜 허기’와 구분해 살을 빼는 ‘마음 다이어트’법을 알아본다. 주사 한 방으로 살을 뺄 수 있다는 비만관리 주사도 집중 분석한다. 연예인 다이어트 앱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애플리케이션을 모아 소개한다. 여름철 등산에 꼭 필요한 기능성 양말을 제대로 고르는 법을 알아보고, 뽀로로·짱구·토마스 등 만화 캐릭터가 그려진 어린이 음료 성분도 살펴봤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채식 식당과 박물관이 있는 안과도 들여다본다.



 중앙일보헬스미디어가 만드는 건강 전문 매거진 ‘THE HEALTH(더 헬스)’는 국내 최고의 명품 잡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KT 올레매거진에서 볼 수 있다. 독자를 대상으로 포에티크 에센스 4종 세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2012년 7월 31일까지



응모 방법 가장 재미있었던 기사의 첫 표지를 휴대전화나 카메라로 찍은 뒤 인증샷과 원하는 상품명·이름·연락처·주소를 e-메일(eunkyung@joongang.co.kr)로 보낸다.



다운로드 방법 앱스토어에서 KT올레매거진을 설치한 뒤 ‘THE HEALTH(더 헬스)’를 내려받는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