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뉴스

중앙일보 2012.06.25 21:57
유연성·내구성 강화된 아웃도어 헤드폰 출시



필립스전자는 유연성과 내구성이 강화된 아웃도어용 헤드폰 오닐 시즌3 ‘더 콘스트럭트’를 출시했다. 헤드밴드의 양쪽 끝을 잡고 펼치거나 비틀어도 부러지지 않고, 헤드밴드와 이어캡 분리가 가능하다. 강화된 패브릭 소재의 꼬임 방지 케이블까지 더해져 격렬한 운동에도 망가질 염려가 없다. 40mm 다이내믹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 유닛을 장착해 깊이 있는 베이스와 떨림 없는 고음을 구현한다. 헤드셋 기능이 추가돼, 통화를 위해 헤드폰을 벗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가격은 16만9000원.

▶ 문의=02-709-1200





여름 보양식 풍천장어·자라 특선 코스 구성



일본 정통 스키야키?샤브샤브 전문점 하카타 타츠미가 여름 보양 특선 요리로 풍천장어, 자라를 이용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풍천장어를 이용한 ‘풍천장어코스’는 특제소스를 발라 구운 장어와 장어 튀김, 장어 만주 등 총 6코스로 제공된다. ‘자라코스’는 자라 나베요리와 자라 간장 조림, 자라알 전체요리 등 7코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두 10만원(세금 별도).

▶ 문의=02-548-0712



 

브랜드 리뉴얼 행사서 동물실험반대 운동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브랜드 더바디샵이 지난 19일 오전 국내 첫 부티크 매장 ‘펄스 스토어(Pulse Store) 강남역점’을 공개하고 브랜드 리뉴얼 론칭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서는 대형 지구본에 동물실험반대 서명 깃발을 꽂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동물실험 반대에 관한 서명도 받았다. 서명은 동물실험반대 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단체 ‘크루얼티 프리 인터내셔널(Cruelty Free International)’을 통해 보건복지부에 전달될 예정이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