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빙제품] 휴온스

중앙일보 2012.05.07 01:51 건강한 당신 9면 지면보기
봄에는 피부 보습에 더 신경 써야 한다. 자외선이 증가하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져 피부가 쉽게 손상되기 때문이다. 피부 보습을 돕는 화장품에는 친수(親水)성이 강한 히알루론산 원료가 많이 사용된다. 하지만 보습 효과를 결정짓는 것은 히알루론산의 함유율이다.



 최근 제약사 휴온스가 히알루론산이 기존 제품보다 100~400배 이상 많은 보습 화장품을 출시했다. ‘휴온(HU:ON) 100 히아루로닉 솔 릴리프 에센스’(사진)와 ‘휴온 패스트 앤 이펙티브 리페어 세럼이다.



 히알루론산은 친수성이 높은 물질로 알려져 있다. 중량 대비 1000배의 수분을 함유할 수 있고, 이물 반응이 없다는 게 특징이다. 피부과에서 필러나 물광주사의 원료로 사용하는 이유다.



 ‘휴온 100 히아루로닉 솔 릴리프 에센스’는 100% 히알루론산 진액이 들어 있다. 또 EGF(상피세포성장인자)·FGF(섬유아세포성장인자)가 함유돼 있어 피부 세포 생성을 돕고, 강한 보습력을 보인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휴온 리페어 세럼’은 고함량·고순도의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 피부 흡수가 빠르다. 눈과 입 주위에 바르면 주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휴온 화장품은 쇼핑몰 사이트 ‘의사와닷컴(www.doctorwa.com’에서 판매한다. 02-466-7950.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