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바이벌 영웅’ 권율 … 청소년 자살 예방 앞장선다

중앙일보 2012.05.07 01:39 건강한 당신 4면 지면보기
권율(左), 김하준(右)
중앙일보 헬스미디어와 함께 생명사랑 캠페인 셀라비1004를 진행하는 한국자살예방협회가 미디어를 통한 자살예방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셀라비 1004, TED형 강연회 열어

 한국자살예방협회(협회장 하규섭)는 2012년 한 해 동안 CBS방송과 협약을 맺고 TV·라디오를 통한 자살예방 공익광고 및 프로그램을 제작, 송출하고 있다. 협회는 CBS와 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14일 청소년 대상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TED형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CBS 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 자살예방 특집 “Boys! Be Alive!“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최근 급증하는 청소년 자살 문제와 그 예방을 위해 6명의 강연자가 15분씩 강연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강연회는 청소년, 그리고 부모님, 교사 및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해 노력해야 하는 모든 국민이 그 대상이 되고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행사는 ‘내 안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권율(미 PBS 방송진행자)씨가 강연자로 참가하며, 샌드 아티스트이자 셀라비1004 오피니언 리더로 유명한 김하준 작가, 김창옥 교수(서울여대 기독교학과), 켄트 킴(교육신문 와이즈맘 대표), 조인희 교수(가천의대 정신과 교수)와 고등학생 사업가로 알려진 이민구(과천 중앙고 3년) 학생이 강연자로 나선다.





일정 5월 14일 오후 7시

장소 목동 KT체임버홀

신청 http://onoffmix.com/event/6711

프로그램 안내 http://www.cbs.co.kr/tv/pgm/cbs15min/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