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원터치…혈당 관리, 원터치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중앙일보 2012.05.04 03:44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원터치 셀렉트심플(사진)’이 ‘201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자가혈당측정기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201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개인용 혈당측정기 원터치 셀렉트심플은 5월 1일 출시됐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의 개인용 혈당측정기 대표브랜드인 ‘원터치’의 신제품으로 빠르고 정확한 혈당 측정과 편리함이 장점이다. 버튼 없는 디자인을 도입해 시험지를 혈당측정기에 삽입 후 혈액을 묻히면 혈당 측정 결과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고·저혈당 알림기능을 추가해 환자들이 편리하게 적정한 혈당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원터치 셀렉트심플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의 코딩제품들과 달리 소량의 채혈만으로도 5초 안에 정확한 혈당치를 알려준다는 점이다. 단순히 속도만 빠른 것이 아니라 결과도 정확하다. 원터치 셀렉트심플의 결과는 이미 7만 건 이상의 임상근거를 통해 정확성을 지속적으로 검증해 왔다. 이 수치는 ISO 15197 기준의 350배다.



또 소리와 색상으로 혈당상태를 알려주는 저혈당·고혈당 알림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 결과 당뇨병 신환자나 자가혈당기 조작에 익숙지 않은 환자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