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피리얼팰리스호텔리조트, 신혼여행객 많은 세부에 위치

중앙일보 2012.01.13 03:39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한없이 투명한 바다와 전망 좋은 방 그리고 호화로운 침실, 여기에 개인 수영장까지 딸린 풀빌라(Pool Villa)는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호사를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필리핀 세부가 바로 그런 곳이다. 세부는 한국 신혼여행객이 꼽은 가고 싶은 휴양지이자 해양 스포츠의 천국이다.



 최근에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이곳에서 워터파크가 딸린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리조트(사진)가 분양 중이다.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리조트는 556실 규모로 일반형 호텔 131실, 분양형 스위트룸 377실, 풀빌라 48실로 구성돼 있다. 투자와 휴식을 겸한 레저형 부동산 투자 상품으로 연간 60일을 이용할 수 있다. 나머지 기간은 호텔 측에 위임하면 연 8%의 확정 수익금을 지급한다. 5년 후 객실운영 수익 50%를 배당한다.



 계약자는 리조트 안에 있는 워터파크, 휘트니스, 키즈랜드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소유·투자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선진국형 투자 상품인 셈이다. 외국인도 등기 가능한 CCT(콘도미니엄 등기권리증)을 부여한다.



 이 호텔은 경제특구 지정, 필리핀 정부가 선정한 10대 럭셔리 호텔이다. 인천공항에서 직항으로 약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으로 대규모 워터파크와 최고급 스파,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200m 전용 해변이 있 다. 분양 문의 02-521-1235.



권영은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