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 KCC 스위첸, 소사역 걸어서 이용 … 발코니 무상 확장

중앙일보 2011.12.15 03:56 8면 지면보기
KCC건설은 경기 부천시 소사본3동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조감도)을 분양하고 있다. 지하 2층, 지상 13~15층 4개 동 총 226가구로 전용면적 59~128㎡형으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3.3㎡당 1300만원 선이다. 현재 잔여가구에 한해 계약금 5%, 중도금 60%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지원(선착순)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지하철 1호선 소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영등포역까지 19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의 이용이 편리하다. 소사~원사 간 복선전철과 소사~대곡간 복선전철 공사가 진행 중으로 앞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전 가구가 통풍이 잘 되는 판상형으로 지어지며, 남향으로 배치해 자연 채광이 가능하다. 동과 동 사이에는 공원이 들어서고 놀이터와 중앙광장 등 입주민을 위한 휴식공간도 풍부하다. 주부를 유혹하는 실속 아이템도 눈에 띈다. 식기세척기와 행주도마살균기, 초음파 야채·과일 세척기, 음식물쓰레기 건조기도 빌트인으로 제공된다.



  고급 주상복합에서나 볼 수 있었던 중앙 집진식 진공청소기가 설치돼 청소기 본체의 이동 없이 청소용 호스를 벽체에 설치된 흡입구에 연결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인택배시스템, 일괄소등·가스차단 시스템, 통합검침 시스템, RF주차통제관리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적용됐다. 계약 즉시 사고 팔 수 있으며 견본주택은 부천시청 인근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내년 5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1588-8495.



권영은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