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이벤트

중앙일보 2011.10.18 00:17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이 최근 고객 유치를 위해 몇가지 눈길 끄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역시 적립식이다!’, ‘드림톡 꿈 성취 지원 이벤트’, ‘樂star 챌린지 해외배낭여행 시즌2 공모’ 등이 그것이다. 자신에게 맞는 이벤트를 활용해 짭잘한 소득을 얻는 것도 지혜다.


펀드·적금 신규 고객은 경품 타고 대학생은 공짜 해외배낭여행 가고

추첨 통해 770명에 주유상품권



 적립식 펀드 가입 이벤트인 ‘역시 적립식이다!’ 추첨을 통해 오는 12월 19일까지 모두 77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대상 펀드는 10개 제휴 운용사가 지정한 10개의 적립식 펀드. 이벤트 중 이들 펀드에 새로 가입하고 월 10만 원 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를 한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펀드별로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1년 주유비, 2등 20명에게 6개월 주유비, 3등 30명에게 1개월 주유비, 4등 640명에게 1회 주유비를 각각 지급한다. 주유비는 월 20만 원(1회 5만 원)으로 계산해 주유상품권으로 준다.



 대상 펀드는 가까운 KB국민은행 지점 및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온라인 펀드몰에서 가입할 수 있다. 추첨은 가입 후 내년 1월 9일까지 계좌 유지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6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한다. 이 은행 관계자는 “요즘처럼 증시 변동성이 클 때에는 투자위험을 줄일 수 있는 적립식 펀드에 대한 장기투자가 유망하다”고 강조했다



드림톡 꿈 성취 지원 이벤트



 인터넷·스마트폰 전용 상품인 ‘KB드림톡 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28일까지 ‘드림톡 꿈 성취 지원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추첨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KB드림톡 적금에 가입한 다음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을 통해 응모한 고객이다. 당첨자에게 드림톡 꿈 지원금 100만 원(1명), 50만 원(3명), 30만 원(10명)을 각각 지급한다. 드림톡 블로그와 본인의 소셜 계정을 연결해 댓글을 공유한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추첨기회도 추가로 부여한다.



 KB드림톡 적금은 금융상품과 개인 블로그를 접목한 신개념의 상품이다. 개인의 금융목표에 따라 목표액과 만기일을 자유롭게지정할 수 있다. 최고 0.4%포인트의 우대금리도 제공된다. 창구가 아닌 인터넷·스마트폰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고객의 금융목표에 따라 통장명을 자유롭게 정할 수도 있다. ‘드림톡’ 전용 홈페이지(http://talk.kbstar.com)에서 개인 블로그를 만들어 목표달성 과정을 기록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樂star 챌린지 해외배낭여행 시즌2’ 공모



 대학생들의 도전정신 함양과 해외문화탐방기회 제공을 위해 올 초 樂star 출범과 동시에 시작한 ‘樂star 챌린지 프로그램’의 2기 참가자를 이달 4일부터 31일까지 공모한다. ‘도전! 樂star 챌린지 프로그램 시즌2’는 樂star Zone 거래 대학생 43명을 선발해 내년 1월 초 뉴질랜드 남섬과 아프리카 사파리 탐험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 경비 전액을 KB국민은행에서 지원한다. 홈페이지 이벤트존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 자격은 樂star 통장, 체크카드, 인터넷뱅킹 3가지를 모두 가입한 樂star Zone 대학생 고객에게 주어진다.



 응모 학생 중 1차 추첨을 통해 樂star Zone해당 대학별로 15명씩 총 645명을 선발한다. 1차 선발자 중 樂star Zone 지점장 면접을 거쳐 최종 43명을 뽑는다. 당첨자는 11월 14일 樂star 전용 블로그(www.kbrockstar.com)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한다.

▶ 문의=국민은행 고객센터 1588-9999





<성태원 기자 seongtw@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