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女아이돌로 빙의된 '어머님들', 박력 넘치는 춤사위 예사롭지 않네

온라인 중앙일보 2011.10.01 00:05






여성 아이돌 그룹 카라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어머님들의 모습 [사진=유투브 캡쳐]







여자 아이돌 그룹의 춤을 어머님들이 추면 과연 어떤 모습일까. 뻣뻣한 몸으로 어설프게 흉내내는 것을 상상했다면 오산이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 주부들로 구성된 댄스팀이 아이돌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이 올라와 화제다.



26일 올라온 이 영상은 국내 한 댄스학원에서 촬영한 장면으로 '어머님 클래스(Mother's Class)'가 춤추는 모습이다. 어머님 클래스는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수업으로 댄스 음악에 맞춰 춤추기에는 조금 버거운 나이이기도 하다. 하지만 영상 속 여성들은 나이를 잊은 채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고 있다.



이들이 추는 춤은 최근 한류 열풍을 일으키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성 아이돌 그룹 카라의 신곡 'STEP'. 웨이브를 비롯해 빠른 박자의 안무로 젊은이들도 따라하기 힘든 댄스다. 하지만 어머님들은 카라 못지 않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박력 넘치는 군무를 선보인다. 특히 이 곡의 포인트인 골반 돌리기 안무를 웨이브와 함께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복장도 아이돌 그룹처럼 맞춰 입었다.



이 영상은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에 올라오며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어머님들이 춤추는 영상이라 다소 웃길 줄 알았지만 예상을 빗나간 모습에 다들 감탄하고 있다. "대단한 줌마파워. 청춘이 따로 없다" "당장 무대로 나가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완벽하다" "카라보다 더 멋있다. 엄마 짱!" 이라는 네티즌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유혜은 리포터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