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종로 CS타워, 발코니확장 … 임대수요 풍부

중앙일보 2011.09.28 04:43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청솔주택이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 결합상품인 서울 종로 CS타워(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지상 15층 규모로 전용면적 22.9㎡형과 22.1㎡형의 도시형생활주택 68가구와 25~43㎡형 오피스텔 26실로 구성됐다.



 선시공 후분양이어서 이달 입주를 끝낸다. 전세대 발코니 확장 및 풀옵션(에어컨·세탁기·냉장고·인덕션·붙박이장)으로 투자수익형 임대 주택이다.



또한 발코니를 확장해 계약면적의 90%까지 실주거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등 전용률이 높아 입주자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하철 1호선 종로5가역과 2·4호선 동대문역 4호선 혜화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인근에는 성균관대와 서울대 등의 대학과 서울대병원, 현대그룹본사 등이 위치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또 동대문시장·두산타워·밀리오레 등이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계약후 입주가 바로 가능해 임대수요를 바로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투자여건에 맞게 취·등록세와 재산세가 면제되고 종부세 합산배제 등 세제혜택과 전매 제한이 없어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CS타원 내에 있으며 방문시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의 샘플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다. 분양문의 1566-1419.



권영은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