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알펜시아 리조트, 지정한 기간 예약없이 이용

중앙일보 2011.09.28 04:40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강원도 알펜시아 리조트(사진)가 예약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타임쉐어 회원을 모집한다. 이는 1년을 52주로 나눠 해당 주의 이용 권리를 확정 판매하는 것으로 리조트·호텔 등을 이용한 고급 휴양 문화가 발달된 외국에서는 이미 보편화된 리조트 회원모집 상품이다.



 즉 1년 중 자신이 지정한 기간에 별도 예약이 필요 없이 100%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콘도미니엄 분양 상품이 이용자가 몰리는 성수기에는 예약이 어렵고 사용하지도 못하는 30일을 모두 계산해 구입해야 하는 단점을 보완했다.



 타임쉐어 회원권은 10년간 확정된 예약일자를 제공받는 무기명 회원권이므로 친구나 친지 등 다른 사람에게 이용 자격을 선물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이용가능 일수에 따라 일률적으로 가격이 정해지는 기존 분양상품과는 달리 성수기(red),평수기(blue),비수기(white))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때문에 이용자들은 자신의 휴가계획 등을 고려해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으로 시설을 구매, 이용할 수 있다고 알펜시아는 설명했다.



이밖에도 알펜시아 타임쉐어 회원들은 골프·워터파크·스키·알파인코스터 등 시설 이용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계약기간 외에도 준회원가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문의 02-514-0100.



권영은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