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리핑] 동아백화점 “대구FC전 티켓 가져가세요” 外

중앙일보 2011.09.22 02:17 종합 23면 지면보기
동아백화점 “대구FC전 티켓 가져가세요”



동아백화점(본부장 강성민)은 24일 오후 7시 대구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1’ 대구FC와 수원삼성의 경기에 고객 2만명을 초청한다. 식전 행사로 전자 현악 3중주 등 공연이 준비된다. 또 입장권을 추첨해 이랜드 상품권(100만원), LED TV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초대권은 동아백화점 직영점의 고객서비스센터에서 무료로 배부한다.



김범일 시장 “취수원 구미 이전 내년 논의”



대구시가 구미로 취수원을 옮기려는 작업이 당분간 보류될 전망이다. 김범일 대구시장은 20일 대구시의회 제199회 임시회에서 “지금은 구미를 자극할 시점이 아니다”라며 “총선을 앞두고 이슈화하는 것은 득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내년 초 구미보에 담수가 끝나면 수량 부족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때 구미와 대화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울진 금강소나무숲길 3구간 개방



남부지방산림청은 금강소나무숲길 3구간 조성사업을 끝내고 21일부터 시범 운영한다. 3구간은 경북 울진군 서면 소광2리를 출발해 화전민 정착촌을 지나 금강소나무 군락지를 탐방한 뒤 되돌아오는 코스로 총 길이가 18.7㎞에 달한다. 숲길 탐방은 금강소나무숲길 홈페이지(www.uljintrail.or.kr)에서 예약 신청한 사람에 한해 하루 100명으로 제한된다.



경북도문화상 서상곤·정영진 등 6명 수상



경북도는 제52회 경북도 문화상 수상자 6명을 21일 발표했다. 부문별 수상자는 ▶자연과학 서상곤(영남대 교수)▶조형예술 정영진(안동대 교수)▶공연예술 문동옥(한국국악협회 경북지회장)▶문학 노중석(한국문인협회 김천지부장)▶체육 이진갑(경북체육회 이사)▶언론출판 황재천(안동MBC 편성제작국장) 등이다. 시상식은 다음달 26일 경주교육문화회관에 열린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