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에서 편리하게 금융업무 보세요” 동양종금, CMA 업계 혁신 이끌어

중앙일보 2011.08.31 09:51 주말섹션 3면 지면보기



CMA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지난해 골드만삭스자산운용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해 협력하고 있다.







동양CMA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CMA부문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2004년 4월 CMA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업계 1위를 지켜온 사명감에 걸맞게 CMA를 대중화시키고 발전시키는 데 주력했다.



예금자 보호와 높은 수익률 제공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상품 개발을 통해 업계 최초 군인전용 CMA통장, 자녀맞춤형 CMA통장 등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내놨다.



자체 브랜드CD기 도입, 캐시백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선보이는 등 업계를 선도하는 끊임없는 서비스 변화와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한 도전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킨 점도 확고한 1위 수성의 밑거름이 되었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자녀의 교육비 마련은 물론 은퇴설계까지 모든 생애자산관리 서비스를 위한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My W’를 출시하면서 CMA고객에 대한 최상의 인프라와 서비스를 구축했다. 최근에는 동양 CMA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My W 자산관리통장’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이 야심차게 선보인 ‘MY W 자산관리통장’은 CMA 통장의 기능은 그대로 살리면서 예금자보호가 되는 특화된 자산관리통장이다. 예치된 예수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1인당 최고 5000만원까지 보호된다. CMA처럼 높은 수준의 예탁금 이용료 연 3.1%를 제공하고 펀드, 채권, 신탁, ELS, 랩어카운트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가 가능하다.



이 밖에 하루만 맡겨도 연 3.3%를 지급하는 MMW형, 연 3.2%의 RP형, 실적배당 상품인 MMF형 등 투자성향에 맞게 CMA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업계 최고의 지점망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편의점 등 대형 유통점포에 설치된 동양 ATM은 고객의 편리함을 극대화시키는 가장 큰 자랑거리다.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입금·출금·이체 등 무료로 CMA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다. 또한 연계된 타 금융기관(신한, 우리, 농협, 국민 중 택1) CD·ATM기 출금 시 영업 외 시간에도 출금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준다.



또 ‘MY W 자산관리통장’의 기본 부가서비스인 전기·전화요금, 가스요금 등 공과금 및 카드 및 보험료의 자동납부와 지로납부가 가능하고 자동납부 신청 시 은행이체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오두환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