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앙일보 MY LIFE가 준비한 가족 나들이

중앙일보 2011.05.31 03:07



염전 나가 천일염 캐고, 우리 가족 그릇 만들고, 다양한 쌈요리 먹고







중앙일보 MY LIFE가 독자 가족을 위한 체험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그림일기에 쓸거리가 없다고 투덜대는 아이, 화창한 날에도 TV 앞만 지키려는 아빠, 5월 내내 기념일 챙기느라 분주했던 엄마를 위한 여행입니다. 멀리 떠나기 어렵다면 서울 도심서 열리는 요리 행사도 있답니다. 추억이 쌓이는 만큼 가족 사랑은 깊어집니다.



가족이 함께 소금 여행 떠나요



백설 천일염 ‘오천년의 신비’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입맛 바로잡는 소금 여행’은 6월 10·11일 이틀간 전남 신안군 신의도 일대에서 진행된다. 세계 5대 갯벌인 신안군의 청정 갯벌에서 천일염을 만들고 천일염 브랜드‘오천년의 신비’를 생산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천일염 공장을 견학한다. 굴암리와 황성 금리해수욕장 등 신의도 주요 관광지도 둘러본다. 독자 2가족(3인 기준)을 초대하며 참여 독자에게는 ‘오천년의 신비’ 세트를 선물로 준다. 숙소·식사 제공. 6월 2일 신청 마감. 참가 신청은 중앙일보 고객멤버십 JJ라이프(jjlife.joongang.co.kr)에서 하면 된다.

▶ 문의=1588-3600(내선 4번)













 

쌈장 요리도 먹고 사진도 찍고



CJ제일제당 ‘해찬들 쌈장’은 6월 6일 낮 12시부터 2시간 동안 용산역 광장에서 ‘사랑은 쌈장을 타고’ 행사를 연다. 가족이나 애인,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참치쌈밥, 우렁쌈밥, 삼겹살 쌈장구이 등 다양한 쌈요리를 즐길 수있는 행사다. 요리를 나눠 먹는 다정한 모습을 사진에 담는 ‘해찬들 포토 콘테스트’도마련된다. 콘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8가지 국산재료로 맛을 낸 ‘8국산 해찬들 쌈장’을, 베스트 포토 선정자에게는 해찬들 장류세트를 준다. 8국산 해찬들 쌈장은 8가지 주요 양념이 100% 국산으로 의성산 마늘, 영양산 고춧가루, 무안산 생양파 등 유명 산지 식재료로 만들었다. 당일 행사 현장에 가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문의=070-8240-2093





온 가족이 체험하는 그릇 DIY



광주요와 함께 여는 ‘이천으로 떠나는 그릇 DIY 체험 프로그램’은 6월 18일 3가족(3~4인)을 대상으로 한다. 가족끼리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친환경 그릇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경기도 이천의 ‘광주요’ 공장 견학, 그릇 그림 그리기, 식탁 꾸미기 등이 진행된다. 현장에서 만든 그릇은 추후 집으로 보내준다. 유치원생(6~7세) 자녀를 둔 가족이면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왕복 교통편, 점심식사, 간식 등 제공. 행사 당일 오전 10시30분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에 모여 출발한다. 참가신청은 6월 9일까지다. 참가 신청은 중앙일보고객멤버십 JJ라이프(jjlife.joongang.co.kr)에서 하면 된다.

▶ 문의=1588-3600(내선 4번)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