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us Now] 아산 순천향대 총학생회, 어린이 800명 초청 아동극 보여줘 外

중앙일보 2011.05.31 00:47 종합 25면 지면보기
◆어린이 800명 초청 아동극 보여줘



아산 순천향대 총학생회는 최근 열린 대학축제기간(24∼26일)에 지역 어린이 800여 명을 초청해 무료로 아동극을 보여주었다. 공연에서는 순천향대 유아교육과 인형극 동아리인 ‘스코카’와 동화 구연 동아리인 ‘온앤스토리’ 등이 동화구연 ‘여우가 우리를 낳았어요 등을 선보였다. 총학생회와 순천향대 재학생 홍보대사 들은 또 축제 기간에 바자회를 열어 수익금 31만원을 마련,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에 내놓았다.



◆박병석 의원 특임교수 임용











목원대는 30일 민주당 박병석(서구갑·사진 왼쪽)의원을 사회과학대 행정학과 특임교수로 임용했다. 박 의원은 내년 2월말까지 1년간 목원대 행정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정치, 행정과 관련된 특강을 하게 된다. 박 의원은 “의정활동의 현장에서 터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성실한 강의를 통해 지역 학계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입학사정관제 정착 위한 워크숍



한남대는 31일 오전 9시30분부터 3시간 동안 법과대학 1층 취업훈련실에서 ‘입학사정관제 정착을 위한 고교-대학 연계 워크숍’을 연다. 이 자리에서는 학교 측이 고교 진학담당 교사 27명을 대상으로 입학사정관제 전형을 설명한다. 교사들이 조를 나눠 서류평가를 체험해보는 모의전형이 실시된다. 또 교사들이 조별로 전형결과를 발표하고 직접 체험한 입학사정관제에 대해 토론도 한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