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에 어울리는 어린이 신발

중앙일보 2011.04.28 07:00



부모-아이 커플 스니커즈
가족 사랑 묻어나는 발걸음





나들이가 잦은 5월, 총총걸음으로 부모를 따라나온 아이들의 모습에서 봄이 느껴진다. 이맘때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은 ‘아이에게 어떻게 입혀야 예쁘게 보일까’하는 것이다. 옷도 중요하지만 그 옷에 어울리는 신발에도 신경이 쓰인다. 금강제화가 아이들의 나들이 복장에 맞는 슈즈를 추천했다.



 최근에는 자녀와 부모들이 커플로 코디해 하나된 느낌이 드는 스타일이 트렌드다. 랜드로바는 가족 나들이에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 슈즈를 출시했다.



 아빠와 남자아이에게는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엄마와 여자아이는 수공예 스타일의 플라워 코사지 장식을 사용한 오픈슈즈로 한껏 발랄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10가지 이상의 커플 슈즈 디자인이 있어 가족 모두가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아동을 위한 패밀리 제품에는 고무 슈 레이스(신발 끈)와 벨크로(접착 테이프, 일명 찍찍이)를 사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다.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은 캐릭터 운동화다. 한 여름을 제외하고는 모두 신을 수 있는데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선호도가 높다.











 랜드로바는 선명한 컬러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슈즈를 선보였다.



 남자 아이들을 위해서는 인기 절정인 CAR 캐릭터를 넣은 슈즈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의 대비가 뚜렷한 컬러로 출시했다. 여자 아이들에게는 공주 캐릭터의 인기가 높다. 모두 미끄럼 방지 창을 사용해 야외 활동 중에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캐릭터 슈즈는 원색이나 화이트 옷과 매치하면 나들이의 경쾌한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다.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금강·랜드로바 매장에는 아동구두와 캐릭터 운동화를 비롯해 천연 가죽소재의 스니커즈 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신발이 준비돼 있다.



 금강제화에서는 1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화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전국 매장에서 실시하는 금강 ‘어린이날 선물 대잔치’에는 3가지 이벤트가 준비됐다. 1일부터 4일까지는 모든 아동화를 20% 할인 판매하며, 그 중 디즈니 제품은 30% 세일을 실시한다.



 모든 아동화 구매자에게는 캐릭터키티 또는 애니메이션 카(CARS) 양말 세트와 미키마우스 문구 종합 세트를 증정한다. 또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 1등에게는 CARS 트럭, CARS 미니카, 인어공주 가방, 프린세스 가방 중 택일해 1개 제품을 증정하고, 2등에게는 디즈니 캐릭터 수저와 포크세트를 3등에게는 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증정, 경품이벤트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금강제화 측은 “제품을 할인받고, 구매 가격과 같은 선물 받도록 해 부모님의 부담은 줄이고 어린이들에게는 기쁨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금강·랜드로바25개 단독점과 수원 갤러리아, 수원AK, 창원 롯데 백화점 랜드로바 매장에서 시행된다.



[사진설명] 5월을 맞아 봄나들이 떠날때가 많은 아이들의 어린이날 선물로 캐릭터 운동화 등 새 신발이 제격이다.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