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에프오아카데미, 인력개발 노하우 20년 축적

중앙일보 2011.03.15 02:48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씨에프오아카데미는 올해 ‘핵심직무능력향상지원사업’에서 회계와 인사분야에 3개의 우수훈련과정이 선정됐다. 회계과정에는 ‘인건비의 세무관리를 통한 중소기업의 성공전략’과 ‘중소기업 부가가치세의 신고실무와 절세전략’의 2개 프로그램이 개설된다. 인사과정에는 ‘실전능력 향상을 위한 중소기업의 인사노무임금관리실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4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12개 도시에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중소기업 핵심직무능력향상 프로그램]

중소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에서는 3가지 과정 중 선택해 수강할 수 있으며 교육비가 전액 무료다. 다양한 참가혜택도 제공된다. 동영상 촬영을 활용한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를 통해 교육 내용을 복습할 수 있음은 물론, 교육 후 상담과 관련자료 다운로드 등 다양한 사후 튜터링(Tutoring) 지원까지 실행될 예정이다.









씨에프오아카데미는 그룹토론방식을 통해 교육효과 극대화를 이끌어낸다.







씨에프오아카데미는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중소기업핵심직무능력향상 지원사업’에 5년 연속 참여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인력개발 전문회사로 20년 이상의 경험을 자랑한다. 이런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핵심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교육사업을 진행한다. HR(Human Resources·인사) 컨설팅과 관련된 아웃소싱(outsourcing), 그리고 중소기업 교육지원 사업 개발도 주요업무다.



 이 회사는 피교육자의 높은 만족도와 다수의 우수사례 보유 등 중소기업 대상의 정부지원 사업에 대한 풍부한 훈련 경험을 가지고 있다. 전병문 대표는 “기획단계에서부터 다양한 수요조사를 통해 중소기업 회계분야의 훈련대상자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을 파악해 반영했다”며 “중소기업의 인적자원 개발과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프로그램과 참여형 학습프로그램도 장점이다.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실무교육이 이뤄진다. 그룹토론과 멀티미디어 활용학습을 통해 교육생들의 교육 효과 극대화도 노렸다.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근로자는 씨에프오아카데미의 핵심직무 홈페이지에 들어가 수강신청 절차를 따라 진행하면 된다.











▶문의=02-501-2322,

www.cfoi.kr/com/hrdForm.do



이지은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