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씨, 오늘은 무슨 옷 입을래요?

중앙일보 2010.12.16 00:11 주말섹션 10면 지면보기



소프트 케이스 네 가지 색상 선봬



Case N에서 선보인 아이패드 케이스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등이 인기를 끌면서 관련 액세서리 제품들도 연말연시 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디바이스 케이스 전용 브랜드 Case N(www.casen.co.kr)에서 아이패드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Case N은 케이스의 가장 기본적인 제품 보호의 역할에서 나아가 패션 액세서리, 편리한 사용성 등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하나 더한다는 의미로, ‘케이스 +알파’라는 정의에 기반을 둔 브랜드다.



 Case N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패드 케이스는 디자인에 대한 안목이 높아지는 아이패드 사용자들의 2% 부족한 감성 충족을 위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아이패드 케이스는 여성들의 패션 액세서리인 ‘클러치 백’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라운드 셰이프로 제작된 손잡이 부분이 케이스를 잡았을 때의 그립감을 극대화시켜 아이패드를 휴대하기 쉽게 제작됐다.



 또한 파스텔톤 컬러의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운 질감 연출을 위해 삼성, SONY, IBM 등 세계적인 대기업들이 주로 채택하는 플라스틱용 전문도료업체 일본 Musashi사의 RABASAN SF(Soft Feeling) 코팅처리를 하여, 파스텔 톤의 따뜻한 컬러감과 만졌을 때의 부드러운 질감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앞, 뒤 2개로 분리된 케이스를 조립하여 아이패드를 눕혔을 때, 세웠을 때 등 다각도에서 거치가 가능해 제품 조립의 재미와 때에 따른 다양한 사용성도 경험할 수 있다.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아이패드 케이스는 러블리 핑크, 스카이 블루, 라임 그린, 카멜 브라운의 네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