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호텔이 쏜다

중앙일보 2010.12.16 00:09 주말섹션 8면 지면보기
즐거움과 설레임이 있는 12월, 연인·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조용하고 품위있는 호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산타가 어린이에게 선물 전달



제주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와인파티 패키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조명과 불로 꾸며진 제주신라호텔 윈터 스파 존.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낭만적이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커플이나 가족은 제주신라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와인파티 패키지’를 추천한다.



크리스마스 와인파티 패키지는 2박3일로 구성된 패키지로 1인 왕복 항공, 크리스마스 와인파티 입장권 1장(5만원), 에스티 로더 트래블킷(12만원 상당), 개관 기념 와인(11만원 상당), 크리스마스 케이크, 초컬릿 등 약 33만원 상당의 선물이 포함되어 있다.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조명과 불로 꾸며진 파이어 가든 내 ‘윈터 스파 존’의 야외 스파는 꼭 경험해야 할 필수코스다.



이 외에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뽀로로, 토마스 등 캐릭터 장난감을 선물하고(가족당 1개), 부모님이 마련한 선물을 데스크에 맡기면 산타 할아버지가 직접 객실로 찾아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Meet the Santa 이벤트’도 마련된다.



또한 로비에 마련된 제주산 감귤을 무제한 가져갈 수 있는 만다린 페스티벌도 기다리고 있다. 이 패키지 상품은 항공이 포함된 에어텔 패키지 상품으로 세금, 봉사료, 1인 왕복 항공료, 2박3일 객실료, 조식 2회, 여행자 보험료, 유류 할증료 등이 포함돼 있다.



거꾸로 매달린 대형 트리 눈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2010년 12월 24, 25, 31일 3일간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 연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2007년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거꾸로 트리’와 각종 크리스마스 오브제들로 화려하게 단장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유럽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는 듯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한다.



패키지 이용 시에는 다양한 맛과 모양의 10개의 초컬릿이 들어 있는 선물 박스, 불가리 4종 선물 세트 등을 제공하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2인 조식이 포함돼 있다. 또한, 듀플레스 스위트와 코너 스위트에서 숙박 시에는 나폴리 피자와 시푸드 샐러드와 함께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가격은 27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재즈밴드 공연 보며 식사를



리츠칼튼 서울 공연·식사 패키지 개최




리츠칼튼 서울은 연말연시를 맞아 공연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감미로운 재즈와 실력파 가수 박미경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온통 크리스마스로 장식된 호텔에서 연말 분위기를 마음껏 누려보자.



재즈 뷔페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리츠칼튼 볼룸에서 열린다. ‘크리스마스 재즈 나잇’이란 주제로 유명 재즈 밴드의 음악을 들으면서 리츠칼튼에서 준비한 다양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어른 9만원, 어린이 4만 5000원(10% 세금, 10% 봉사료 포함)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장 잘 반영한 베스트 드레서를 뽑아 상품도 증정한다. 특별히 리츠칼튼은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산타클로스가 동물 쿠키, 막대 사탕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새해 전날인 31일에는 박미경과 함께하는 아듀 2010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아듀 2010 카운트다운 파티’는 개그맨 고명환의 MC로 유쾌하고 재미있게 구성되며, 10시부터 30분간 간단한 스낵을 곁들인 와인과 칵테일을 무제한 제공한다.



이정구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