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체공학 디자이너 의자, 효도 선물로 제격

중앙일보 2010.12.16 00:08 주말섹션 6면 지면보기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30여 개 국서 인기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안락함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어머니·아버지를 위한 안락의자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형우모드(www.hwmode.co.kr)에서는 연말을 맞아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를 판매하고 있다. 굳건한 산과 끝없이 일렁이는 바다가 만나 천혜의 경관을 빚어낸 노르웨이 대표적 자연지형, 피요르드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피요르드’는 노르웨이 옐레야데 사가 2006년 새롭게 런칭한 글로벌 브랜드다.



 피요르드는 다수의 디자이너 상을 수상한 Jarle Slyngstad 외 유럽의 유명 디자이너 5인이 예술성과 인체공학적 디자인 구조로 만들었으며, 목재의 뒤틀림이나 변형을 막아주는 저주파공법으로 제작된 C자형 곡선 디자인과 간단한 손동작으로 목 부분 위치 조절이 가능한 액티브 릴리즈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을 위해 철저하게 100% 노르웨이 생산 원칙을 고수하고 있으며, 미국·영국·독일·일본·홍콩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피요르드는 아이리스, 파코라반, 알렉산더 튀르포 및 템퍼 브랜드를 전개하는 ㈜형우모드에서 지난 5월 국내에 런칭했으며, 롯데·현대·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의 템퍼, 알렉산더 튀르포 매장 및 압구정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542-2544.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