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베스트셀러8’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중앙일보 2010.12.16 00:06 주말섹션 6면 지면보기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1년 중 가장 많은 선물이 오고 가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크리스마스는 부모가 자녀들을 위해 산타클로스가 될 수 있는 특별한 날이기도 하다. 내 아이에게 꼭 맞는 선물로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레고에서는 지난 1년간 가장 인기 높았던 제품 8개를 선정해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선정된 8개의 제품들은 아이들의 성향과 취향을 고려하여 다양한 선물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 동화 속의 왕과 공주와 같은 환상적인 스토리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중세의 성 (Castle)과 타워를 만들 수 있는 ‘킹덤’ 시리즈를,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아이라면,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를 추천한다.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미니피겨는 물론 우주선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레고 CITY 소방본부’, ‘레고 CITY 에어포트’ 등의 제품들이 12월 26일까지 할인 판매된다. 레고를 조립하는 시간을 통해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이 커짐은 물론, 놀라울 정도의 집중력을 가진 자녀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게 된다.



 아이가 3-6세의 연령으로, 기차 놀이를 좋아한다면 메가 기차 테이블 세트를 추천한다. 토이저러스 직수입 제품으로, 기차와 레일, 터널, 철교 등 기차놀이를 위한 모든 소품과 테이블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여느 기차놀이 제품과는 달리 수납장 역할을 하는 목재 테이블이 있어, 아이들만의 독립된 기차놀이 공간 제공은 물론 정리정돈도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