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라다이스 도고로 떠나는 온천여행

중앙일보 2010.12.09 07:47



사군자탕·양귀비탕·유수풀…스파 패키지 즐겨요







온천의 계절이 시작됐다. 쌀쌀한 날씨 때문에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싶은 계절이다. 온천욕을 하면 산성에 가까웠던 혈액이 알칼리성으로 돌아가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온 가족이 휴식과 건강을 위해 온천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3대가 모두 행복한 가족 휴양지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총 25,437.00 m²(약 7800평) 규모로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보양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춰 ‘가족 휴양지’로 적합하다.



 10종의 비데시설이 있는데 몸의 근육을 풀어주는 실내바데풀, 사계절 온천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 유수풀, 함유황온천수에서 뜨끈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온천대욕장, 노천 히노끼탕 등이 있다. 겨울에는 특히 한약재를 테마로 한 야외 이벤트 스파가 인기다.



 스파 도고를 100배 즐기기 위해서는 온천스파 패키지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특히 한방약재가 들어간 이벤트탕의 ‘대장부탕’과 ‘양귀비탕’과 함께 온천 시기와 맞물려 ‘원기회복 패키지’가 인기다.



‘원기회복 패키지’의 남성 코스는 동의보감에 나온 ‘사군자탕’의 재료인 인삼·백출·백복령·감초 등의 한방약재가 들어간 ‘대장부탕’, 여성 코스는 동안피부를 만들어 주는 숙지황·백작약·천궁·당귀 등 한방약재가 담긴 ‘양귀비탕’에서 노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한방약재탕-보양식-마사지 코스로



첫 코스는 ‘한방약재탕’이다. 원기회복을 위한 특별 코스인 이벤트 스파 ‘대장부탕’은 대전대 천안한방병원에서 처방된 약재를 사용해 기(氣)를 보충해 주는 것은 물론 면역기능 강화, 자율신경계 조절, 심장기능 안정 등 다양한 효능을 느낄 수 있다.



기운이 없고 소화가 안 되는 비위기허증에 처방되는 사군자탕은 특히 남자에게 좋은 보기(補氣)의 효과가 있다.



따뜻한 물에 온몸을 담그면 심장박동이 느려지고 긴장된 근육이 풀려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것은 물론 피로물질과 노폐물까지 배출된다. 이때 특별 처방된 약재성분이 자연스럽게 흡수되며 원기회복의 효과를 배가시킨다.



‘양귀비탕’은 혈을 충만하게해 체력을 보충해 주며, 피부의콜라겐 형성을 도와 탄력을 회복한다. 피부의 각질을 연화시켜 부드럽게 해주며, 살균 효과가 있어 습진 등 피부병에 효능이 있다.



 온천으로 원기를 충전시켰다면 음식으로 단단히 다질 수 있는 코스가 이어진다. 이번 패키지를 위해 특선메뉴로 ‘추어탕’이 새롭게 출시됐다. 건강보양식으로 잘 알려진 추어탕은 정력 강화와 노화방지를 도와주는 효능이 뛰어나다.



 끝으로 용천혈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마사지로 마무리된다. 특히 발바닥을 눌러주면 7200여개의 신경이 전신의 경락과 연결돼 신경반사작용이 일어나 신체리듬이 활성화되고 신경의 피로가 회복돼 우리 몸의 재생력을 길러 준다.



즉, 발 관리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주면 신체기능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적으로 저항력을 길러 신체의 아름다움도 얻을 수 있다.



▶ 문의=041-537-7100 www.paradisespa.co.kr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스파 도고는 이달에 두 가지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달 동안 눈이 오는 날에는 어린이들이 무료로 스파를 이용할 수 있고(만 5세 미만, 오전 12시 전까지 눈이 오는 경우), 크리스마스에 태어난 고객에게 생일 선물(24~26일, 신분증)을 준다. 스파 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발도장 찍기’이벤트는 스파 도고에 방문해 찍은 사진과 함께 인증 트윗을 보내면 매주 3명씩 스파 도고 할인권과 메가 박스 영화권 2매를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트위터 @paradisedogo)



[사진설명]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한방약재탕-보양식-마사지 코스뿐 아니라 12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사진=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제공>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