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제스트] 축구대표팀 코치진 보강 … 서정원 합류 外

중앙일보 2010.12.07 00:27 종합 28면 지면보기
축구대표팀 코치진 보강 … 서정원 합류



조광래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이 광저우 아시안게임 대표팀 코치였던 서정원씨와 K-리그 경남의 수석코치였던 가마를 영입하고 박태하 코치를 수석코치로 임명하는 등 아시안컵에 대비한 코칭스태프 보강작업을 마무리했다고 대한축구협회가 6일 밝혔다.



J골프, 내일 KLPGA 시상식 생중계



J골프가 8일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리는 하이마트 2010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상 시상식을 오후 6시부터 생중계한다. 여자골프 관계자들에게 감사패와 공로상, 선수들에게는 KLPGA 대상·상금왕·최저타수상 등이 수여된다.



프로야구 삼성, 성준 투수 코치 영입



프로야구 삼성은 6일 성준(48) 코치를 투수코치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경북고-한양대를 나온 성 코치는 삼성과 롯데에서 좌완투수로 활약했고, 은퇴 뒤 SK와 롯데 코치에 이어 올해는 한화에서 투수코치를 지냈다.



프로농구 올스타전 1월 29~30일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2011년 1월 29일부터 이틀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고 KBL이 6일 밝혔다. 올스타 팬 투표는 6일 오후 3시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31일간 인터넷 포털사이트 NATE와 KBL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하석주, 아주대 축구 감독에 선임



하석주(42) 전 전남 코치가 6일 모교인 아주대 축구부 감독에 선임됐다. 부산 대우와 빗셀 고베·세레소 오사카·포항 스틸러스 등에서 선수로 뛴 하 감독은 1998년 프랑스 월드컵 멕시코전에서 선제골을 터뜨리는 등 11년 동안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