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을신부의 피부 관리 화장품

중앙일보 2010.10.14 00:05 주말섹션 2면 지면보기
우리 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결혼하는 달인 10월. 예비신부들은 10월의 신부가 되기 위한 다양한 계획들로 분주하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결혼식 당일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워야 할 신부의 피부관리다. 피부 표피의 각질층은 일정한 기간이 지나면 떨어져 나가고, 새로운 각질층이 생성되는데, 이러한 표피 세포의 재생주기를 피부 턴오버 기간이라고 한다. 그 기간은 보통 4~6주 정도이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을 한두 달 앞둔 시기부터 피부 관리를 꾸준히 해야 결혼식날 화사한 피부가 빛을 발할 수 있다.


빛나는 웨딩 피부 잡티 없애고 투명하게

화이트닝 & 잡티 관리



트러블을 없애거나 잡티를 눈에 띄지 않게 만드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결혼 한두 달 전부터 미리미리 관리를 해 줘야 한다. 집중적으로 미백 제품을 사용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는 피부 색소 침착의 원인인 멜라닌을 관리해 피부를 밝게 만드는 동시에, 세포 배열을 고르게 해 피부를 맑게 만들어 준다. 피부 속에 조명을 켠 것 같은 환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의미로 ‘조명 에센스’로 불리기도 한다. 세포 배열의 핵심 성분인 ‘루미화이트™(Lumiwhite™)’가 표피 세포 및 콜라겐을 균일하게 배열함으로써 빛의 통로를 열어주어 피부 속 본연의 빛이 배어나올 수 있게 해준다.



진정한 미백을 얻기 위해 설화수 자정미백 에센스도 추천할 만하다. ‘자정미백 에센스’의 성분인 ‘백화사설초’의 청열 효능으로 피부의 누런기와 붉은기를 개선시키고 ‘백삼다당체’가 빛에 의한 색소침착을 걷어내어 맑고 화사한 안색을 위한 최고의 미백을 완성한다.



잡티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싶다면 헤라 더마 스팟 클리어 키트를 추천한다. 헤라 더마 스팟 클리어 키트는 잡티 제거 및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세럼 및 크림과 함께 구성된 미용기기 세트로, 꾸준하게 사용하면 집에서 전문 피부과 관리를 받은 것 같은 효과를 가져오는 홈 에스테틱 키트다.



랑콤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터는 ‘젊음의 활성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균일한 피부톤과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엘리자베스아덴의 에잇아워 크림 세트는 결혼을 앞두고 스트레스를 받아 얼굴에 뾰루지나 트러블이 생긴 예비신부를 위한 필수품이다. 진정 효과뿐만 아니라 보습 효과도 뛰어나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피부가 촉촉해짐을 느낄 수 있다.



탄력 관리



맑고 생기있는 피부 관리에 돌입했다면 다음 도전과제는 바로 탄력 있는 얼굴라인을 완성하는 것이다. 설화수 탄력 3종 기획세트는 촉촉한 젤 타입의 자음수가 완벽한 보습을 제공하고,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이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주며 피부 안팎을 다져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탄력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윤조에센스, 윤결에센스, 섬리안크림, 자음생크림, 그리고 여윤팩이 증정되어 현재의 피부 탄력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속에서부터 무너진 피부 탄력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피부 속 세포부터 바로잡아 피부 구조를 교정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를 사용한다. 교정 에센스라는 닉네임으로도 불리우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LX는 피부 젊음에 관여하는 13가지 성장인자 활성 성분들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주는 세포 모사체 앱셀LX™를 핵심성분으로 하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탄력 있는 피부의 마무리는 눈가에서 이뤄진다. 랑콤 레네르지 볼륨메트리 아이크림은 매끄럽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가졌다. 특히 세포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시키는 ‘피부 볼륨 활성 요소’를 함유하고 있어 눈가 볼륨을 채워주고 탄력 있는 눈매를 선사한다.



수분 & 영양 관리



수분 및 영양관리는 필수다. 수분과 영양이 제대로 공급돼야 푸석푸석함 없이 생기 넘치는 피부를 구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설화수 여윤팩은 피부 친화 보습막과 한방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턴오버를 증진시켜 다음 날 아침 피부를 더욱 윤기 있게 해주는 오버나이트 팩이다.



랑콤 압솔뤼 프레셔스 셀 크림은 바르는 즉시 피부에 깊숙이 스며든다. 크림처럼 풍부한 질감을 가졌다. 압솔뤼 프레셔스 셀 크림은 세포 주변을 둘러싼 피부 환경에 작용해 피부에 내재된 셀 파워를 향상시켜 한층 더 촘촘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