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택 스카이 ‘이자르’, ‘로맨틱 핑크’ 컬러 출시

중앙일보 2010.09.30 15:53
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여성 전용 스마트폰 ‘이자르(Izar, IM-A630K)’의 블랙 및 화이트 컬러에 이은 후속 모델로 클래식하고 사랑스런 분위기를 주는 ‘로맨틱 핑크’ 컬러를 30일 출시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 콤팩트한 사이즈, 여성 전용 어플리케이션 및 기능 등 모든 면에서 여성의 기호를 반영한 여성 타깃 스마트폰 ‘이자르’의 모델이 여성이 선호하는 컬러인 ‘로맨틱 핑크’ 컬러를 입고, 여성 고객의 ‘넘버원 스마트폰’으로 자리를 굳히기 위한 컬러마케팅을 시작한 것.



이번 ‘로맨틱 핑크’ 컬러 출시는 스카이가 최근 ‘베가’의 ‘골드브라운’과 ‘핫핑크’를 출시하면서 컬러마케팅을 가속화하는 것과 같은 맥락으로 여성 타깃 스마트폰 ‘이자르’도 여성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컬러마케팅 전략에 돌입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자르’의 ‘로맨틱 핑크’ 컬러는 세련되고 매끄러운 느낌을 주는 부드러운 곡선의 라운드형 디자인과 음악 재생 시 음악 비트에 맞춰 7가지 컬러라이팅이 구현되는 휴대폰 하부 라인의 감성라이팅과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이자르’는 ‘로맨틱 핑크’ 컬러 모델 출시에 맞춰 ‘이자르’ 핑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헤라 루즈 홀릭 105호 패션 핑크(샘플)’ 립스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이자르’는 안드로이드OS 2.1과 블루투스 기능, 지상파 DMB를 포함해 스마트폰 최초 유심(USIM) 기반의 금융서비스 지원이 가능하고 웹서핑 시 플래시(Flash)를 지원해 모바일에서도 PC와 같은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는 등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업계 최초의 여성 타깃 스마트폰 ‘이자르’가 여성이 선호하는 ‘로맨택 핑크’색상을 입고 더욱 아름다워졌다“며 “화장품 브랜드 ‘헤라’의 립스틱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와 대대적인 마케팅 등으로 ‘이자르’를 여성 고객이 원하는 넘버원 스마트폰으로 포지셔닝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디지털뉴스 jdn@joins.com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