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투자증권 PLUS PLUS 이벤트

중앙일보 2010.09.28 00:31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이 가족과 함께 맞는 추석을 기념해 지난 9월1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PlusPlu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 감사 및 자산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전개되는 이번 행사를 재태크에 활용하는 것도 지혜다.


다양하게 재테크 하고 선물 받아요

상품 가입 많이 할수록 혜택도 늘어나



 부동산가격과 시중금리 하락으로 재테크를 고민해온 투자자라면 한국투자증권의 이번 ‘Plus Plus 이벤트’를 활용해 봄 직 하다. 다양한 금융상품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은품도 제공받기 때문이다.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투자자가 다양한 금융상품에 많이 가입하면 할수록 그가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추가(Plus)되는 행사다.



 기존의 사은 이벤트가 대부분 단품의 금융 상품 프로모션에 주력했다면, 이번 이벤트는 ‘종합 상품군(바스켓)’의 개념을 가진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37년 이상‘자산관리’ 분야에서 큰 실적과 실력을 쌓아 온 한국투자증권의 자신감에서 출발했다. 투자 고객에게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평생동안 제공하는 유익한 동반자가 되겠다는 강한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펀드·ELS·랩·I’M YOU 등 4가지 상품군 대상



 이벤트 대상 상품군(바스켓)은 크게 4가지다. 펀드 상품군, ELS 상품군, 랩 상품군, I’M YOU 상품군 등이 그것이다. 한국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MMF를 제외한 모든 펀드가 펀드 상품군에 해당된다. 9월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발행되는 모든 ELS 상품은 ELS상품군으로, 총 30여개 이상의 다양한 랩상품은 랩상품군에, 그리고 총 4가지 유형의 I’M YOU 자산관리상품은 I’M YOU 상품군으로 각각 분류된다.



 이들 상품군에 해당하는 금융상품에 최소 1개 이상 가입하게 되면, 그 자리에서 즉시 감사 선물을 받는다. 가입 상품군이 많아질수록 고객이 받는 사은품도 점점 업그레이드 된다. 명품 신안소금세트에서 헤라 기초화장품 2종 세트, 영국산 웨지우드 찻잔 세트까지 점점 올라간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상품군에 1개 이상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 10명을 추첨해 일본 온천과 스키여행을 다녀 올 수 있는 여행권도 2매씩 제공한다. 이번 기회에 다양한 금융상품을 경험하고 당첨의 행운까지 기대해 볼 만 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나 고객센터 (1544-5000, 1588-0012)로 알아보면 된다.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 김정관 전무는 “앞으로 투자자들의 보다 다양한 욕구와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산관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1544-5000



<성태원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