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을 담은 설 선물] 마사이워킹슈즈 노인 관절보호 좋아

중앙일보 2010.02.04 00:57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설 명절 부모님을 위한 선물 대부분은 건강식품이다. 하지만 건강을 가꿀 수 있는 방법이 꼭 먹는 것만 있는 것은 아니다.


금연보조제 상떼본도 인기

스위스 명품 브랜드 MBT(마사이워킹슈즈)가 명절을 맞아 ‘건강 기능성 신발’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걷기가 최고의 운동’이라는 인식이 널리 확산되면서 많은 부모님들이 명절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건강 기능성 신발’을 꼽고 있다.



MBT의 기능성 신발은 중장년의 부모님들에게 전신운동 효과와 함께 꾸준한 운동을 삶의 활력소로 삼을 수 있도록 자극제가 되어주는 과학적인 운동도구다. MBT의 기능성 신발을 신고 하루 30분 이상 집 근처 공원이나 산책로에서 편안하게 걷기운동을 하면 발목, 무릎, 허리 등의 관절을 튼튼하게 하고 주변 근육을 강화해 충격 흡수에 의한 통증 완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근육의 균형있는 발달로 곧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되며 일반 신발보다 약 11%의 열량을 더 소모하게 되므로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고 균형감각이 길러져 낙상 사고 예방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코골이가 심한 부모님에게는 이편한베게(www.easypillow.co.kr)를 선물해 보자. 이편한베게는 코골이를 예방하면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베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옥돌·참숯·황토 등의 천연소재로 만들어져 습도조절, 공기정화, 탈취, 살균, 해독기능은 물론 음이온과 원적외선 방출로 혈액순환을 도와 편안한 숙면을 유도해 고령의 부모님에게 좋다.



담배를 끊지 못하는 부모님에게는 전자식 금연보조제 상떼본(www.santebonne.com)을 선물하자. 식품의약품안정청으로부터 안정성을 인증 받은 상떼본은 흡입시 센서가 마이크로칩과 연동해 자동으로 배터리가 ON/OFF를 반복하며 액체상태의 카트리지를 분무시킨다. 이때 수증기가 발생돼 담배 피우는 기분을 느끼면서 서서히 금연 할 수 있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