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뉴스] 골드뱅크 外

중앙일보 2000.10.23 00:00 종합 51면 지면보기
◇ 골드뱅크(http://www.goldbank.co.kr)는 해외 로밍이 가능한 통합메시징시스템(UMS) '골드메일' 서비스를 최근 시작했다. PC나 다른 인터넷 접속장비를 이용하지 않고도 전화로 e-메일을 검색하거나 보낼 수 있다. 또 국제전화를 사용하지 않고도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다.





◇ 레저 포털 사이트 넷포츠(http://www.netports.co.kr)는 미국의 아메리칸 아이스엔터프라이즈사와 계약해 신소재 얼음 대체물인 '슈퍼아이스링크' 를 판매한다. 특수소재 플라스틱을 이용, 계절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인조 아이스링크다. 02-3474-3447.





◇ 온라인 교육업체인 ㈜패스패스(http://www.passpass.co.kr)는 솔루션업체인 ㈜예지네트와 함께 오는 11월 12일 시행되는 제1회 전자상거래 관리사 대비 강좌를 한다. 온라인 동영상 교육과 오프라인 실제 강좌가 동시에 진행된다. 080-514-6917.





◇ 별정통신업체인 ㈜주주텔레콤은 데이터베이스마케팅(DBM)사업을 최근 시작했다. 회원제 무료 유선 국제전화 서비스인 '주주텔' .인터넷폰인 '폰2폰' , 요금 수납을 대신하는 '빌링 대행' 등 기존 서비스 외에 통신판매 및 제휴 서비스카드인 '디지토피아 서비스카드'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02-765-0123.





◇ 입시 전문 대성학원의 자회사인 디지털대성(http://www.ds.co.kr)은 최근 3백여명의 일선 교사 자문을 받아 온.오프라인 기반의 프랜차이징 사업 '대성N스쿨' 을 추진한다. 디지털대성은 이 사업을 통해 모든 교재와 시험을 온.오프라인에서 병행하며 앞으로 전국 프랜차이즈 학원 및 학생들간의 교육커뮤니티를 구성해 나갈 계획이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