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여행, ‘뉴:트립, 2.0레시피’ 광고 모델로 차은우 발탁

중앙일보 2021.07.21 14:45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건강여행은 ‘뉴:트립, 2.0레시피’를 론칭하며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뉴:트립 눈피로엔 차즈기 스틱젤리 론칭 광고에서 차은우는 특유의 건강하고 스마트한 모습으로 등장해 피로해진 현대인들의 눈을 건강하게 지켜낼 팁을 전수한다. 특히, 맑은 눈동자를 가진 차은우가 피로한 눈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 차즈기와 스틱젤리 제형의 신제품을 알기 쉽게 안내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여행은 평소 건강한 이미지의 차은우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뉴트립과 2.0레시피’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해 나갈 방침이다.
 
실제로 차은우는 계속되는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다양한 장면을 연출해냈다. 또, 촬영이 끝난 후에도 신규 론칭하는 제품을 직접 섭취하고, 눈 건강과 차즈기 소재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등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뉴:트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차은우가 함께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뉴:트립의 론칭 광고는 방영 전부터 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면서 “차은우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이를 통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