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듀윌, 공인중개사 1·2차 과목 '기초강의' 무료로 제공

중앙일보 2021.07.14 04: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험생들에게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공부 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제시하고, 동차합격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필수 개념을 익히는데 유리하도록 구성됐다. 이를 통해 각 과목별 연계학습이 가능하고 쉬운 동차합격을 만들 수 있다. 특히, 학습방법과 학습포인트, 필수 개념들을 한 번에 익히도록 돕는다.  
 
이번 과정에서 제공되는 과목은 공인중개사 1차시험 과목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시험인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에듀윌 기초강의 전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수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한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공인중개사 부문 11년간 베스트셀러 1위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실력 완성을 돕는다. 또 개인 별 상황에 맞춰 단기합격 할 수 있는 합격 커리리큘럼을 보유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