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미국 현지 통역사의 영어교육 노하우’ 온라인 콜로퀴엄

중앙일보 2021.06.15 17:59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 TESOL대학원은 오는 6월 19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화상강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37차 콜로퀴엄을 개최한다.
 
이번 TESOL대학원 콜로퀴엄 특강은 현재 미국 현지에서 통역사로 활동하고 있는 Sophie Ban 강사를 초청해 ‘미국 현지 통역사의 OnTact(온택트) 시대 영어교육 노하우: Sophie Ban의 쓸만한 영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Sophie Ban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온택트 시대에 효과적인 영어교육을 위한 교사의 역할에 대한 진지한 논의와 미국 현지 경험에 바탕을 둔 생생한 고민과 조언을 나누고자 한다.
 
테솔대학원은 이날 특강과 더불어 2021학년도 1학기 종강 파티, 2021 TESOL대학원 영어수업 공모전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 학부·대학원 재학생 및 졸업생은 물론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번 콜로퀴엄에 신청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7월 14일(수)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요강 등 자세한 내용은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