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실시간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중앙일보 2021.06.14 14:18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신입학 및 편입학을 준비하는 입학 관심자 및 지원자들의 입학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 7월 10일 입학 정보와 심층 상담이 가능한 쌍방향 설명회 진행

사이버한국외대는 2021-2학기 신·편입생 모집에 대한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6월 16일(수) 오후 7시 30분과 7월 10일(토) 오후 2시 두 차례 개최할 예정이며,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실시간 쌍방향 설명회로 진행한다.
 
입학설명회에서는 2021-2학기 신·편입생 모집요강과 지원절차, 입학전형 평가항목, 그리고 대학 및 학부·학과 소개, 장학제도 등 입학지원 과정과 대학생활 전반에 대해 설명하고, 예비 지원자들이 궁금한 사항을 자유롭게 문의할 수 있는 Q&A 맞춤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 진정란 입학처장은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통해 상세한 입학 정보와 유익한 대학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국내외 거주하는 예비 입학생과 원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이버외대 입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온라인 설명회 참석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7월 14일(수)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한다. 모집학부·학과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과, 산업안전학과, 다문화·심리상담학과 등 총 9개 학부·학과다.  
 
2021-2학기 학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 관심자 및 예비 지원자들이 보다 편하게 입학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전화, 이메일과 더불어 카카오톡을 통해 1:1 입학 상담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