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포커스] 제주 골프장 4인 무기명 이용, 2차 50구좌 모집

중앙일보 2021.06.11 00:04 주말섹션 3면 지면보기
제주도 애월읍에 분양받으면 제주 동서부권 골프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나와 눈길을 끈다. 최근 1차 분양을 성황리에 마감하고 2차 특별분양에 들어간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이 타운하우스는 대지면적 450㎡, 주택면적 129㎡(약 40평)의 단독 별장형(2층) 16가구 규모로, 이미 준공이 완료된 상태다. 50구좌를 한정 분양하는 2차 분양에서는 분양금액과 혜택이 변경됐다. 분양금액 2500만원이 전액보증금 형태인 등기제다.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를 분양받은 계약자는 대중제·회원제 포함해 제주도 내 명문 골프장을 무기명 4인으로 주중·주말 월 4회 기본 예약 보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구마다 돌담으로 독립된 공간과 예쁜 정원을 갖춘 단독 별장형 타운하우스다. 야자수와 돌담, 그리고 스페인산 기와가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을 준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은행·병원 이 있고 고내포구·애월근린공원이 차로 10분 이내 거리다. 국제영어교육도시·신화역사공원·제주공항도 가깝다. 골퍼들의 편의를 위해 Door To Door 배송인 하이캐디 골프백 택배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 고객에겐 10%의 할인 혜택을 준다.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