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나눔 플랫폼 ‘넥스티’ 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중앙일보 2021.06.02 10:50
지난 4월 새롭게 런칭된 교육나눔플랫폼 넥스티(NEX.T)의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6월1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넥스티(NEX.T)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미래인재 육성과 교육 사회공헌을 강화하고자 개설된 신규 교육 플랫폼이다.  
 
넥스티 플랫폼은 대학생들의 대외활동 및 교육 참여 프로그램을 일괄 파악할 수 있는 ‘열린교실’ 부터 ‘열린멘토링’, ‘열린교육’, ‘열린스토리’로 분류된다. 참여 프로그램의 지원서 작성 및 선발까지 넥스티 내에서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으며, 특히 ‘열린멘토링’은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학업, 진로, 취업 등의 고민을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 있는 온라인 멘토링 수단으로 활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열린교육’, ‘열린스토리’를 통해 다양한 교육을 주제로 한 콘텐츠와 학습 영상을 넥스티 회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생리대 키트 나눔 공모’를 진행하여, 총 75명의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8개월 분의 생리대를 지원하기도 했다.
 
넥스티는 6월 18일까지 신규 가입한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100명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하는 방식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스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25일에 발표되어 개별적으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들과미래재단 관계자는 “넥스티(NEX.T)는 교육을 테마로 한 사회공헌 플랫폼으로써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 관련 재능을 나눌 수 있다.”며, “앞으로 넥스티가 대중들의 기부 참여의 수단으로 확대되어, 국내 유일의 교육나눔 플랫폼으로 도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