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금융] 배달앱 통해 4회 주문 시 1만원 환급외식 산업 활성화 위한 온라인 이벤트

중앙일보 2021.05.27 00:05 3면
 BC카드는 온라인 배달앱을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누적 주문 건수 4회마다 1만원을 본인 계좌로 환급해주는 정부소비쿠폰 외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BC카드]

BC카드는 온라인 배달앱을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누적 주문 건수 4회마다 1만원을 본인 계좌로 환급해주는 정부소비쿠폰 외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BC카드]

BC카드가 외식 산업 활성화를 위한 소비 진작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지난 24일부터 비대면 외식 할인 지원을 위한 정부소비쿠폰 지급 재개에 따른 행사다. 정부소비쿠폰 외식 할인 프로모션은 온라인 배달앱을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누적 주문 건수 4회마다 1만원을 본인 계좌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다.
 
요일(주말·공휴일 포함) 및 시간제한 없이 개인당 1일 최대 2건 주문까지 인정해준다. 반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선정한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총 14개 배달앱을 통해 주문해야 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선 BC카드, 페이북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응모가 필요하다. 로그인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거나 비로그인 경우에도 카드 정보 등을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다양한 BC카드 발급사 카드 사용 시 합산적용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IBK기업은행 신용카드와 케이뱅크 체크카드 보유 고객이 각 카드로 2회씩 결제했다고 하면 총 4회로 합산되어 1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 BC카드 발급사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는 정부소비쿠폰 외식 할인 이벤트에 맞추어 소비 진작을 통한 소상공인 매출 향상을 위해 자체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말까지 배달앱에서 BC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TOP 포인트 100만원(5명) ▶프리미엄 토스터(10명) ▶커피머신(50명) ▶와플메이커(50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9435명)을 모두 1만 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28일 추첨 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에 참여하는 배달앱 업체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위메프오, 배달특급, 쿠팡이츠, 페이코오더, 배달의명수, 띵동, 먹깨비,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올거제, 딜리어스, 어디go, 일단시켜 등 14개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