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신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중앙일보 2021.05.20 10:42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 진로취업본부(본부장 이미옥)는 지난 4월 30일(금)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신대 재학생 ‘취업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상호 협력하기로

이날 협약식에는 한신대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지원배 교수,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 김진중 국장, 기획관리팀 하진희 대리, 한남대학교 유현중 교수가 참석했다.  
 
한신대 진로취업본부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청년 일자리 창출 사업’에 상호 협력함으로써 재학생들의 취업, IPP실습, 취업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으며, 한신대 4학년 재학생들을 선발해 IPP(장기현장실습)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신대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한신대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속적인 상호 발전 관계를 이어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국산 우유의 가치와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산 우유 및 유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대중매체 및 소비자 교육 등 다양한 홍보 사업을 펼쳐 국산 우유 소비 촉진에 이바지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