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식약처 허가받은 여성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중앙일보 2021.05.13 00:05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베리얀은 여성 요실금을 집에서 간편하게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이다.

베리얀은 여성 요실금을 집에서 간편하게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이다.

비볼코리아의 베리얀(beriyan)이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요실금치료 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2회 수상했다.
 

베리얀(beriyan)

비볼코리아가 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베리얀은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소변이 새어 나오는 여성 요실금을 집에서 간편하게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다.
 
식약처로부터 정식 의료기기 제조품목 허가를 받았으며, 골반저근의 수축·이완의 원리로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케겔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베리얀은 바이오피드백 원리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골반 근육 운동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다. 이 프로그램은 여성 속 근육을 전자동으로 쉽게 강화시켜 질 내부 탄력증가 및 수축력 증대도 도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주파수 및 폭넓은 운동모드를 활용해 증상의 종류와 정도에 따라 단계별 맞춤 운동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비볼코리아관계자는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고객중심의 투명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