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중장년 눈 노화·건조·피로 한번에 관리

중앙일보 2021.05.10 00:04 건강한 당신 6면 지면보기
 나이가 들수록 중장년의 눈은 황반변성 위험에 노출된다. 안구건조증과 스마트 기기 사용으로 인한 눈의 피로감도 높아진다.
 

웰빙 제품-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

CJ제일제당의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사진)은 하루 한 번(1회 3캡슐) 섭취로 눈 노화·건조·피로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에는 눈 노화 관리를 위해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이 식약처 1일 최대 권장 섭취량(20㎎) 담겼다. 황반을 구성하는 2가지 주요 색소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번에 보충할 수 있다. 또 눈 건조 개선을 위해 rTG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가 600㎎ 들어 있다. 눈 피로 개선을 위해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도 함유돼 있다. 기능성 원료인 아스타잔틴의 인체 적용시험 결과 망막 모세혈관 혈류량 증가, 눈 조절력 개선, 눈 조절 긴장 속도 개선, 눈 이완 속도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여기에 비타민 A·E(토코페롤),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도와주는 아연이 하루 권장량의 100%로 들어 있다. 부원료로 ‘식물혼합발효분말(구기자·결명자 혼합추출액, 세븐베리 농축액, 김치유래 유산균)’을 담았다.
 
침침하고 건조하며 피로한 눈을 한번에 케어하면서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은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080-012-9988) 주문 시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민영 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