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약사학술경영연구소 ‘만성질환과 코로나19 약국 대응전략 특강’ 비대면 강의

중앙일보 2021.05.03 16:16
한국약사학술경영연구소(KPAI 소장 양덕숙)는 5월27일부터 6월24일까지 5주간 매주 목요일 밤9시~10시30분까지 ‘만성질환과 코로나19 약국 대응전략특강’을 비대면 ZOOM 강의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PAI는 약사 6000여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약사 학술 그룹 커뮤니티이며, 학술지식과 경영정보 뿐 아니라 다양한 건강관리 분야의 정보와 의약품, 건기식, 한방제제, 약국화장품 등 좋은 제품들에 대한 학술정보지식과 복약지도 팁을 소개하고 임상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KPAI의 이번 코로나19 특강은 “코로나 백신 부작용 극복(혈전, 혈액순환 장애, 대사증후군)과 예방”에 대해서 ZOOM을 통해 실시간 강의 뿐 아니라 수강자들을 위한 Q&A(질의응답)를 진행할 예정이다.
 
KPAI 약사 고수 6인(KPAI 소장  양덕숙 약학박사, 김성철 약학박사, 김명철 약학박사, 이준 약사, 최해륭 약사, 김성건 약학박사)이 심도 있는 실전 임상강의에 나선다.
 
수강 신청은 네이버 오피스폼으로 접수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양덕숙 KPAI 연구소장은 “코로나19에 대한 국민적 불안이 가중되고 혈전 등 부작용 극복과 예방을 위해 약사 대상 특강을 진행하게 됐다”며 “KPAI 약사 고수들의 강의를 통해 기저질환자와 면역력이 약한 고령자 등을 위한 일반약, 건기식, 한약제제 등 감염병 예방과 후유증 치료를 원하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복약상담 꿀 팁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KPAI 코로나19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