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뼈 건강에 도움되는 원료에 흡수율까지 높인 '프리미엄 관절 영양제'

중앙일보 2021.04.29 00:03 Week& 10면 지면보기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선별해 제조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동진제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1’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선별해 제조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동진제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1’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동진제약]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올해도 지난해와 같이 건강기능식품이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동진제약

동진제약은 ‘호관원 프리미엄’ 300만 개 판매를 기념해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3박스(3개월분)를 구매하면 1박스(1개월분)를 추가로 증정하는 ‘3+1’ 특가 이벤트다.
 
‘당신의 걸음, 소중한 인생의 걸음입니다’라는 모토로 만들어진 호관원 프리미엄은 평소 관절 건강이 안 좋거나 관절 건강을 미리 챙기려는 사람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선별해 제조돼 먹고 효과를 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호관원 프리미엄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MSM 1500mg, 해조칼슘 270mg이 주원료로 들어가 있다. 아울러 부원료로 보스웰리아, 녹용, 버드나무 추출물 등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한약재가 30가지 이상 첨가돼 있다. MSM은 관절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유황 원료다. 황은 인체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데, 연골·콜라젠의 원료로도 사용된다. 또 인체 핵심 항산화물질인 글루타싸이온을 만들어내는 데에도 필요하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염증 완화, 면역력 강화,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섭취자들의 후기를 통해 확인된다.
 
뼈 건강을 위해 필요한 칼슘은 음식으로 먹으면 흡수율이 높지 않아 평소 영양제를 통해 보충하는 게 좋다. 영양제의 관건은 흡수율이다. 해조칼슘은 입자의 크기가 작으면서 흡수에 방해되는 섬유질과 피틴산 등이 거의 없어 흡수율이 높다. 또한 해조류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마그네슘·미네랄·아연·철·불소·망간·요오드·셀레늄 등이 풍부하다.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런 성분들의 체내 흡수율이 높아지도록 호관원 프리미엄은 액상 형태로 만들어졌다.
 
동진제약 관계자는 “엄선한 원료로 안전하게 제조된 호관원 프리미엄은 날이 갈수록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며 “믿고 구매해 주시는 고객께 보답하고자 호관원 프리미엄 3박스 구매하신 분께 1박스를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5월 가정의 달은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달이다”며 “부모님·가족·친척·스승 등 가까운 사람 중에서 평소에 관절 통증을 호소했던 사람이 생각난다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관절 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을 선물하자”고 권유했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