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 Korea Top Awards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는?

중앙일보 2021.04.22 10:00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2021 Korea Top Awards’를 통해 12개 분야 40개 브랜드 및 기업을 선정했다.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 브랜드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으로 더온의료기, 라바웨이브, 에디슨모터스, 인타임즈인이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 – 더온의료기

파동을 기본으로 하는 차별화된 건강관리 제시  

㈜더온의료기가 ‘제10회(2021) Korea Top Awards’에서 혁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더온의료기는 가족과 이웃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다는 모토로 건강한 120세 시대를 주창하며 평상시 개인 건강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보유한 더온의료기의 그중 메인제품인 퀀텀파워는 소비자 만족도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파동을 기본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차별화된 방법을 통해서 꾸준한 맞춤 관리, 밀착 관리를 자랑하고 있다.
맞춤 건강관리제품인 퀀텀파워는 동시에 손, 발, 복부, 통증이 있는 곳의 패치 부착을 통해 4곳의 인체 부위에 자극과 파동을 전달해서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각종 제품에 ”그래핀과 탄소 성분의 복합물질“을 접목해 전도성을 높여 순환에 도움을 주고,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인 개인용 조합자극기 와 세라믹 온돌방과 구들장은 우리 전통의 온돌문화를 계승하는 방식으로 원적외선 복사열을 통해 혈액순환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이다.
 
더온의료기 이승욱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건강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것뿐인데 혁신 브랜드로 선정되어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더욱더 고객 여러분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연구개발에 매진할 것을 다짐하며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 – 라바웨이브

24시간 상담 시스템 활용한 피해자 불안감 최소화 눈길

 
화이트해커 출신 대표가 설립한 ㈜라바웨이브가 ‘제10회(2021) Korea Top Awards’에서 혁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특허 등록‧세계 198개국 특허 출원을 통해 확인받은 혁신 기술력과 벤처기업 잠재성을 인정받은 결과다.  
 
라바웨이브는 몸캠피싱을 비롯한 디지털 성범죄 피해 지원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2014년부터 몸캠피싱 범죄 대응을 시작하여 2019년 법인 설립을 완료했다. 몸캠피싱 동영상 유포를 차단하는 CS시스템 및 온라인 사이트에 기유포된 동영상 삭제 요청을 지원하는 LAB시스템이 핵심 솔루션이다.  
 
라바웨이브는 현재까지 쌓아온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협박범 정체를 파악하여 대응 전략을 구축한다. 전략 구축 뒤에는 특허 기술인 데이터 인젝션을 포함하여 패킷샌딩, 오토매틱 콜링, 포커스 아웃 등 상황에 맞는 기술을 적용해 지인들에게 몸캠피싱 영상이 유포되지 않도록 막는다.  
 
라바웨이브는 각종 국가 인증 및 기술력‧기술인력 언론 공개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라바웨이브는 특허‧저작권‧연구개발전담부서‧벤처 기업 인증을 모두 획득했으며, 24시간 상담 시스템을 활용해 피해자 불안감을 최소화하고 있다.
 
라바웨이브는 현재 한국정보보호학회 및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회원사이며, 디지털 성범죄 근절을 위한 유관 기관과의 협력 사업을 추진 중이다. 관련 피해 상담은 연중무휴 가능하다.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 – 에디슨모터스

세계 최초 전기버스 상용화애 성공

에디슨모터스㈜가 ‘제10회(2021) Korea Top Awards’에서 혁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에디슨모터스는 세계 최초 전기버스 상용화에 성공한 업체로 플러그-인, 배터리 교체형 등의 전기버스 제작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대형 고상 전기버스와 중형 전기버스를 출시하며 전기버스 라인업을 확대했다.  
 
또한 2016년도 에너지기술평가원 연구과제로 고온 다습한 환경에 적합한 친환경 태국형 고효율 전기버스를 개발을 완료하였다. 이를 토대로 2020년 인도네시아에 국내 전기버스 제작사 최초로 대형 저상 전기버스를 수출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러한 성과로 2020년 설립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디슨모터스는 KT, 브이티지엠피, 경상대학교 산학협력 등 이종 산업과의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어 기술력 강화와 미래 모빌리티 사업 확장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에디슨모터스 강영권 회장은 “2050 탄소중립’을 위해 다양한 전기차 출시와 시장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또한 첨단 모빌리티 서비스로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 산업을 주도하며 고용창출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 – 인타임즈인

대상별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 고객들에게 맞춤 제공  

 
글로벌 교육 전문기업 ㈜인타임즈인(대표 이용훈)이 ‘제10회(2021) Korea Top Awards’에서 혁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Korea Top Awards’는 매년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인타임즈인이 수상한 ‘혁신브랜드상’은 높은 서비스 품질을 갖춘 미래지향적인 브랜드를 엄선하여 제공한다. 인타임즈인의 경우, 대상별 맞춤 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 양성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실제 인타임즈인은 SPEP, 원스탑프렙, 100 CLASSICS와 같은 브랜드를 통해 국내·외 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과 해외유학 입시대비, 주니어 영어독서 통합교육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문 R&D 센터 운영을 통해 대상별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직접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맞춤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립러닝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전문화된 온/오프라인 교육, 원격 화상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인타임즈인 관계자는 “’인타임즈인’ 사명에는 미래 인재에게 요구되는 통찰력과 혁신(Insight x Innovation)의 의미가 담겨있다”며 “이번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을 계기로 고객 성공과 글로벌 인재 양성에 지속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