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가볍고 편한 레깅스와 워킹화로 봄나들이 즐겨볼까

중앙일보 2021.04.13 00:05 3면
K2는 떠나기 좋은 봄날 아웃도어 코 디를 위한 ‘씬드롬 레깅스’와 워킹화 ‘플라이워크 맥스’를 선보여 소비자 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K2]

K2는 떠나기 좋은 봄날 아웃도어 코 디를 위한 ‘씬드롬 레깅스’와 워킹화 ‘플라이워크 맥스’를 선보여 소비자 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K2]

봄은 야외로 나가 걷기 좋은 계절이다. 따뜻한 햇볕을 쬐며 지천으로 만발한 꽃을 즐기기 좋은 봄철에아웃도어 레깅스와 가벼운 워킹화는 필수품이다.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떠나기 좋은 봄날 아웃도어코디를 위한 ‘씬드롬 레깅스’와 워킹화 ‘플라이워크 맥스’를 선보여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K2가 제안하는 봄날 아웃도어 코디

최적의 맵시와 착용감 씬드롬 레깅스올봄도 애슬레저룩이 대세다. 애슬레저는 운동(Athletic)과 여가(Leisure)의합성어다. 캐주얼하고 활동성 있는 아이템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멋으로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점이 꾸준한 인기 이유다. 
 
레깅스는 애슬레저룩 연출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여행이나 나들이 등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전천후 활용 가능한 기본 아이템으로 꼽힌다. K2의 씬드롬 라인 포인트 레깅스는 옆 선 배색으로보다 슬림해 보이는 핏을 제공한다. 
 
신축성이 우수한 인터록 소재를 적용해 다리를 탄탄하게 잡아주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나다. 하이킹이나 걷기, 가벼운 나들이 등에 착용하기 좋다. 또한터치감이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옆 선 배색 디자인과 종아리 뒷면에도트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아노락 바람막이 재킷과 워킹화를 함께 코디하면 보다 스포티한 무드의 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용 제품으로출시됐으며, 블랙·블랙차콜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가볍고 뛰어난 쿠셔닝 플라이워크 맥스K2의 ‘플라이워크 맥스’는 뛰어난 워킹 밸런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워킹화다.가볍고 뛰어난쿠셔닝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구현해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이워크 맥스는 삼각형 그물 형태로 하중을 지탱시키는 트러스 구조의미드솔을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고 에너지 리턴 역할을 하는 3D 스태빌라이저(STABILIZER)를 적용해,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편안하고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 신축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할 뿐 아니라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나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최상의 워킹 컨디션을 제공한다. 다이나믹 니트 소재가적용된 갑피는 통기성이 뛰어나며, 발을 탄탄하게 지지해준다. 
 
또한 별도의 신발 끈 없이 다이얼을돌려 간편하게 조이고 풀 수 있는 보아핏 시스템(BOA FIT SYSTEM)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신을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으며, 블랙·아이보리·피치 세 가지 색상으로선보였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